Random Thoughts 2007. 1. 1. 00:01

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

주인의 잠적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이 곳을 찾아주시는 여러분. 그리고 저를 알고 계신 모든 분들. 사랑스러운 당신들, 친애하는 친구들.

2006년의 당신들께 정말 감사합니다. 그리고 저의 수많은 실수들과 잘못들을 뉘우칩니다. 진심으로 미안합니다, 미안합니다.

이제 2007년이네요.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.
소망하시는 일들 모두 이루시고, 올 한해도 건강하시길 빕니다.


저도 새해를 맞아 나름대로 결심(?)한 게 있는데,
새해에는 저도 스트레이트만 던지겠습니다.



이거 보고 감동받았삼;;;


후지카와 큐지,

야구소년.(きゅうじ→아버지가 야구시합에서 노히트노런을 달성한 날 태어나서 이름을 이렇게 지었다고. ㅋㅋㅋ 실제로 대투수가 되고 말았다.) 일본 한신 타이거스의 마무리.
예전에 여비 중계보다가 처음 봤는데, 한방에 반해버렸던 기억이 있지요. 정말 감동적인 직구를 던지는 선수입니다. 울 승환이가 돌직구라면 야구소년은 크루즈미사일이라고 볼 수 있죠. 정말이지 낮고도 경쾌한 저 공의 궤적.
그의 포심을 마무리로선 빌리 와그너정도의 스터프라고 칭하면 욕하실 분 많으시려나? ㅋ 같은 우완이라면 크리스 카펜터에 버금가는 것 같고. (이것 역시 메빠가 보면 가만 안 있겠군-_-)
며칠 전엔 내년 시즌 요미우리의 OL포(오가사와라-이승엽의 3,4번 라인)에 단 1안타도 맞지 않겠다고 선언했다는 기사가 나오기도 했던데^^ 정말 유쾌한 친구죠. 항상 벙글벙글 웃는 얼굴에, 가끔씩 펑펑 울기도 잘하고.

이렇게 설명해도 뭐가뭔놈인지 잘 모르겠다면 걍 지난 WBC에서 종범이형한테 2루타 쳐맞았던 애라고라도 기억해 주시고. ㅠ
그것도 안되겠다면 히로스에 료코랑 학창시절 동기생인데, 료코한테 못생겼다고 놀림받았던 적있는 애라고.. (어째 위에선 메이저 최강들과 비교하다가 점점 비참해져간다 ㅋㅋ 뭐 그래도 지금은 준수하게만 보이니^^)

어쨌든 그런 그가 올스타전에서 저런 예쁜 짓(?)을 선보였었다니 ㅎㅎㅎㅎ
스트레이트 예고에 이어 연속 삼진!!
멋있죠.



아무튼 저도 직구로만 갑니다.
최강의 포심을 받아랏!! 카브레라든 오가사와라든 무슨 괴물이든 다 삼진 잡아버리겠삼~~
ㅋㅋㅋㅋㅋ

울 바람씨 쵝오!! ^-^*




요건 뽀나쓰~


다음 마지막 투수로 나와 역시 포심만 던지다 사토자키한테 바로 안타맞고 당황한 크룬 ㅋㅋㅋㅋ
그렇지만 굴하지 않고 159, 158짜리 포심 계속 꽂으며 결국 페르난데스 삼진 -_-
이 넘도 괴물이다. (그래도 난 후지카와가 더 좋아~)


그럼 무책임한 주인장의 새해인사 끝~
.
.
.
.
.
.
.
이라고 쓰고 보니..

야 이 자식아 새해인사글이 무슨 요따구냐!! 게다가 울 지민공주를 모독하다뉘!~~


라고 하실 분이 분명히 계실 것 같아서
ㄷㄷㄷ
;;;;


'Random Thought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詩28 - 눈오는 저녁 숲가에 서서  (0) 2007.01.21
詩26 - 희망을 만드는 사람이 되라  (0) 2007.01.13
詩25 - 기도  (0) 2006.12.17
斷想  (2) 2006.12.17
詩24 - 겨울 숲  (0) 2006.12.08